본문 바로가기
글 린이 건강일기/글 린이 비뇨일기장

닥터조물주 찐 후기 [수술 1년차]

by 글 린이 2023. 7. 17.
반응형

글을 쓸까 말까 고민은 많이 했지만 그래도 현재 비뇨 관련 글을 쓰는 입장에서 후기를 남겨 드리는 게 예의이지

않을까 하여 이렇게 글을 씁니다.
*우선 혹시 병원측에서 문제가 있다면 내리기 원하신다면  꼭 댓글 남겨 주시면
해당 부분은 바로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후기 이다 보니 뭔가 무겁게 보다는 가볍게 간단하게 수술을 왜 받았는지 와 경과 기간 정도? 좋았던 점과 안좋았던 점을 적어드리면 좋을 거 같아서 그렇게 한번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조물주

 

닥터조물주에서 수술을 진행한 이유

솔직히 이야기 드리자면 겁이 났던 점이 컸습니다. 닥터조물주에서 수술받은 이유를 설명하기 전에 관련 수술을 왜 진행하게 되었는지부터 이야기해드리는 게 좋겠네요. 솔직히 이야기드리자면 지인의 관련 수술 후기를 통해서 처음에 알게 되었고 생각보다 매우 만족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사우나에서 어깨 피고! 친구들 사이에서 어깨가 하늘을 찌른다면서..

그렇게 약 1년~2년 정도 가스라이팅을 당하고 고민 고민 끝에.. 정말 많은 고민 끝에 복합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변명 아닌 변명을 하자면 생각보다 그렇게 문제 될 정도에 크기는 아니었으며 딱 평균 사이즈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만, 욕심이 났고 남들도 전부 성형수술을 하는데 이것도 성형이지! 하면서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현재는 매우 만족한 상태이며 추가적으로 필러도 맞으러 재 방문할 예정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수술받은 사람에게는.. 필러 비용이 조금 저렴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왜? 닥터조물주였냐?라는 질문에는 솔직히 이야기드리자면 제가 진행할 당시에 가장 관련 수술을 잘한다고 소문? 이야기가 많이 나왔던 사람이 홍성우(꽈추형) 원장님 이였습니다.

솔직히 이유는 그 이후 하나였습니다. 하나뿐인... 저의.. 네..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고 솔직히 다른 병원에 가서 상담도 받기도 하였고 금액차이도 꽤나 났었지만, 성형수술도 이왕이면 좋은 곳 가서 하고 가장 좋은 곳에서 하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솔직히 처음 닥터조물주에 방문하였을 때

 

개원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 이셨고 그래서 깨끗하긴 하였습니다. 물론 그때.. 이미 예약이 정말 많이 밀려있어서 관련 수술을 진행하기까지 약 2달 정도 기다렸었습니다. 미리 전화로 상담을 받았고 수술 결심을 하였고 하루 만에 퇴원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셔서 바로 결심하여 예약금 결제 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 후기

찐..으로 적는 거니 솔직하게 적겠습니다.. 정말 문제 된다고 생각하시면 이야기해 주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솔직히 이야기드리겠습니다. 수술할 때는 어차피 마취해서 그렇게 안 아픕니다.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닥터조물주에서 수술 했을 때 그리 아프지 않았습니다. 수면 마취를 하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부분마취 후 진행하였고(비용 차이 있음)  수술을 진행하였을 때까지만 해도 버틸만했습니다. 다만 홍성우(꽈추형) 원장님이 "그래도 잘 참는 편"이라고 해주시긴 했는데.. 원래 고통에 둔하긴 해서 약 30분 정도? 수술이 끝나고 결과적으로 "잘 되었다고" 이야기해 주신 후에 저는 운전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이때부터.. 조금.. 고통.. 흔히.. 발기통이라고 하죠.. 이건 내가 원하지 않아도 하루에 몇 번이고 길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솔직히.. 이 부분이 매우 아파요.. 진통제랑 주시긴 하는데.. 그래도 아픈 건 아픈 거니 솔직하게 이야기하겠습니다. 안 아프다고 하는사람들 다 거짓말 쟁이에요. 다만, 이 정도 고통은 충분히 감수 할수 있는 만한 가치는 있는 수술이라고 생각 합니다(결과론 적으로). 성형 수술도 하면 결국 맨 살을 칼로 짼 다음에 진행 하는거기 때문에 안아프다고 하면 거짓말이 맞습니다. 고통은 있지만 그만큼에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하며

약 한 달 정도는 술, 담배를 하지 못한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솔직히.. 담배는 폈어요.. 술은 안 먹고요)

다행히도 큰 부작용은 없었고 현재 잘 사용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나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한마디를 드리자면.. 하세요.. 여유 있으면 무조건 하는 게.. 개인적으로 어차피 보이지도 않는 거.. 내 사람에게만 보여줄 수 있는 거니까 충분히 그 정도 값어치는 한다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는 닥터조물주에서 수술 잘 받은 케이스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네요. 지인들에게도 저도 많이 추천해서 다들 충분히 돈 값 이상은 한다고 이야기해 주고 있어서 간혹.. 잘 안된 사람들이 있는 건지.. 아님 그냥 홍성우(꽈추형) 원장님이 유명해서 그런 건지..

 

안티?라고 해야 될까요. 아님 다른 병원 직원들인 건가.. 뭐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직접 받은 입장에서는 충분히 만족합니다. 물론 사람들마다 당연히 다를 거라고 저도 생각 하긴 하는데 그런 부분이라면 결국 다른 병원에 가서 진행했어도 결과는 똑같거나 오히려 더 안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처음에 저에게 수술을 받으라고 이야기해 준 사람은 다른 병원에서 약 수술을 한 시간 넘게 진행해서 받았다고 했는데.. 그리고.. 사우나를 같이 가서 보았지만.. 모양이 되게 이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닥터조물주에서 받았고! 자연스럽게! 티 안 나게! 를 제가 요청하여서 정말 티 안 나게.. 잘 받은 케이스..ㅎㅎ 뭔가 왠지 모르게 이 글을 적는 중에도 부끄럽네요. 한마디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였고 지금까지 장점만 이야기한 거 같네요.

단점이 있다고 하면 우선 거리 부분이었습니다. 제가 거주지가 조금 멀리 있습니다. (광주) 그래서 닥터조물주까지의 거리가 기차를 타고 갔어서 그게 단점이고 다만 드레싱자가키트? 를 수술 후 주셔서 해당 부분은 상담실장님이랑 잘 이야기해서 관리 잘해서 큰 탈은 없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단점은 그때는 개원 초기여서 조금 정신이 없다? 정도도 있긴 했는데 이건 충분히 지금은 개선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2년 차.. 아니 필러 맞고 오랜만에 홍성우(꽈추형) 원장님 뵙고 후기.. 조금 더 써볼까?...ㅎㅎ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 홈페이지

반응형